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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4-19 21:02

레위기 5장 1절에서 19절 까지

최호복
댓글 1

속죄제를 드리는 이유와 방법-B.C.1445년경

1. 누구든지 증인이 되어 맹세 시키는 소리를 듣고도 그 본 일이나 아는 일을 진술치 아니하면 죄가 있나니 그 허물이 그에게로 돌아갈 것이요

2. 누구든지 부정한 들짐승의 사체나 부정한 가축의 사체나 부정한 곤충의 사체들 무릇 부정한 것을 만졌으면 부지중 에라 할지라도 그 몸이 더러워 져서 허물이 있을 것이요

3. 혹시 부지중에 사람의 부정에 다닥 쳤는데 그 사람의 부정이 어떠한 부정 이든지 그것을 깨달을 때에는 허물이 있을 것이요

4. 혹 누구든지 무심중에 입으로 맹세를 발하여 악을 하리라 하든지 선을 하리라 하면 그 사람의 무심중에 맹세를 발하여 말한 것이 어떠한 일이든지 깨닫지 못하다가 그것을 깨달을 때에는 그 중 하나에 허물이 있을 것이니

5. 이 중 하나에 허물이 있을 때에는 아무 일에 범과 하였노라 자복하고

6. 그 범과를 인하여 여호와께 속건제를 드리되 양 떼의 암컷 어린 양이나 염소를 끌어다가 속죄제를 드릴 것이요 제사장은 그의 허물을 위하여 속죄할 지니라

가난한 자들을 위한 속죄 규례

7. 만일 힘이 어린 양에 미치지 못하거든 그 범과를 속하기 위하여 산 비둘기 둘이나 집 비둘기 새끼 둘을 여호와께로 가져 가되 하나는 속죄 제물을 삼고 하나는 번제물을 삼아

8. 제사장에게로 가져 갈 것이요 제사장은 그 속죄 제물을 먼저 드리되 그 머리를 목에서 비틀어 끊고 몸은 아주 쪼개지 말며

9. 그 속죄 제물의 피를 단 곁에 뿌리고 그 남은 피는 단 밑에 흘릴찌니 이는 속죄제요

10. 그 다음 것은 규례대로 번제를 드릴찌니 제사장이 그의 범과를 위하여 속한 즉 그가 사함을 얻으리라

11. 만일 힘이 산 비둘기 둘이나 집 비둘기 둘에도 미치지 못하거든 그 범과를 인하여 고운 가루 에바 십분 일을 예물로 가져다가 속죄 제물로 드리되 이는 속죄제 인즉 그 위에 기름을 붓지 말며 유향을 놓지 말고

12. 그것을 제사장에게로 가져 갈 것이요 제사장은 그것을 기념물로 한 움큼을 취하여 단 위 여호와의 화제물 위에 불사를 찌니 이는 속죄제라

13. 제사장이 그가 이 중에 하나를 범하여 얻은 허물을 위하여 속한 즉 그가 사함을 얻으리라 그 나머지는 소제물 같이 제사장에게 돌릴 찌니라

속건제

14.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일러 가라사대

15. 누구든지 여호와의 성물에 대하여 그릇 범과 하였거든 여호와께 속건제를 드리되 너의 지정한 가치를 따라 성소의 세겔로 몇 세겔 은에 상당한 흠 없는 숫양을 떼 중에서 끌어다가 속건제로 드려서

16. 성물에 대한 범과를 갚되 그것에 오분 일을 더하여 제사장에게 줄 것이요 제사장은 그 속건제의 숫양으로 그를 위하여 속한즉 그가 사함을 얻으리라

17. 만일 누구든지 여호와의 금령 중 하나를 부지중에 범하여도 허물이라 벌을 당할 것이니

18. 그는 너의 지정한 가치대로 떼 중 흠 없는 숫양을 속건 제물로 제사장에게로 그의 부지중에 그릇 범한 허물을 위하여 속한 즉 그가 사함을 얻으리라

19. 이는 속건제니 극 ㅏ실로 여호와 앞에 범과함 이니라 

 

  • 박형진 22-12-06 00:15
    그저 오늘만을 생각합니다. 산아제한 표어를 보세요. 지난날엔 '아들 딸 구별 말고 둘만 낳아 잘 기르자'였는데, 지금은 '하나씩만 낳아도 삼천리는 초만원' 그렇다면90년대 쯤엔 '무자식이 상팔자'로 되겠지요. 자식이 없으니 신경쓰지 않아 좋고, 마누라가 없으니 바가지 긁히지 않아서 좋은 독신주의자에겐 정부에서 원호금을 주게 될지도 모르지요.  이러한 음실양허의 가정교육을 보면, "네가 공부 잘해야 동생이 본받을 것 아니냐!"혹은 "이 엄마 아빠를 좀 닮아라!"하며 Ego의 교육을 시킵니다. 참으로 조잡하고 위태롭지요. 약 10년전, 일본은 수출 실적이 좋아서 달러 보유액이 10억달러에서 70억으로 늘었습니다. 이것을 본 유태인들이 평가절상과 평가절하를 이용한 달러장사를 했습니다. 일본의 재무담당자들은 국고에 달러가 많이 쌓임을 좋아하다가큰 손해를 보고 말았지요. 엔화가 평가절상되고 달러값이 내려가게 되었을 때 그차액을 유태인들이 차지했던 것입니다. 그러므로 미래만 생각하다가 현재를 보지 못하는 경우나, 현재에만 집착해서 미래를 내다보지 못하는 경우는 모두 어리석은 바보입니다. 음과 양, 천과 지, 나와 너의 비중을 항상 평등하게 한다 함은 굉장히어려운 일입니다. '나'라는 탈을 쓰고 나면 반드시 '남'이라는 상대적인 경우가 동반됩니다. 나와 남이라는 관계의 사고방식은 아무리 타협하고 조정을 해도 불평등하기 마련입니다. 인류의 건강에 무엇보다도 중요한 충고는 자아의식으로부터의 탈출입니다. 진리를 깨달음이 곧 자유이지 나의 행복을 추구함이 자유가 아닌 것입니다. 나의 행복을 추구하다 보면 필히 타인의 경계와 부딪치게 되므로 충돌이 불가피해집니다. 행복을 추구하는 그 사실이 전쟁을 조장하고 야기함은 실로  <div style="position:absolute; left:-9999px; top:-9999px;" class="sound_only"><a href="https://uri-casino.com/thekingcasino/" target="_blank">더킹카지노</a><br><a href="https://uri-casino.com/firstcasino/" target="_blank">퍼스트카지노</a><br><a href="https://baccaratsite777.com/" target="_blank">카지노사이트</a><br><a href="https://uri-casino.com/" target="_blank">우리계열카지노</a><br><a href="https://uri-casino.com/slotgame/" target="_blank">슬롯사이트</a><br><a href="https://uri-casino.com/" target="_blank">우리계열</a><br><a href="https://uri-casino.com/" target="_blank">우리카지노총판</a><br><a href="https://uri-casino.com/pharaohcasino/" target="_blank">파라오카지노</a><br><a href="https://uri-casino.com/" target="_blank">온라인카지노</a><br><a href="https://uri-casino.com/sandscasino/" target="_blank">샌즈카지노</a><br></di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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